경쟁사 웹브라우저점유율을 거의 따라잡은 ms edge

윈도우10 출시이후 최대 6-7%까지 올랐다가 사용자들이 포기하면서
애플 사파리와 영혼의 맞다이를 뜨러가고 있습니다.
익스플로어가 최근 대격변한 파폭에 밀린건 덤
'전체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배후 조종 세력 (0) | 2017.12.12 |
|---|---|
| 모자의 대화 (0) | 2017.12.12 |
| 밥 먹을 때 눈을 감으면 안 되는 이유 (0) | 2017.12.12 |
| 이상한 만화가 새로 나왔습니다 (수정됨) (0) | 2017.12.12 |
| 대마법사 등극을 응원하는 친구놈들 (0) | 2017.12.12 |
| 갑자기 분위기 싸해질때 (0) | 2017.12.12 |
| 친족을 갈아 과자로 만들어 판매 (0) | 2017.12.12 |
| 생일선물 (0) | 2017.12.12 |
| 군대에서 더 우울한 순간은? (0) | 2017.12.12 |
| 공무원 국가직 vs 지방직 중 하나를 준다고 한다면? (0) | 2017.12.12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