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족을 갈아 과자로 만들어 판매



편의점에서 버젓이 이런걸 팔다니 세상세상에....
그런데 진짜 맛있습니다!! 그동안 먹어본 편의점 계란과자 중 최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