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에게 생일이 언제인지 써보라고 시켰다



5살 우리 딸에게 생일이 언제인지 써보라고 시켰다.

"월"자는 지가 쓸 줄 몰라 가르쳐 달라고 했고,
나머지는 지가 아는대로 쓴 것...

참고로 얘 생일은
12월 17일임...

이 녀석 기적의 수학자가 될 듯.
아빠는 기대가 크단다 우리 딸~~

ㅜㅜ



'전체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짱구야  (0) 2017.12.14
EA 근황  (0) 2017.12.14
마산의 명물 (수정됨)  (0) 2017.12.14
탈룰라  (0) 2017.12.14
구글 한국/글로벌 통합 올해의 검색어 TOP 10 (수정됨)  (0) 2017.12.14
한반도 한파의 위엄  (0) 2017.12.14
[와우&히오스] 오피셜  (0) 2017.12.14
밥상위 사복 경찰  (0) 2017.12.14
버스가 안 온지 30분 째다 버스 앱으로 확인해 볼까?  (0) 2017.12.14
유행에 민감한 캐논코리아  (0) 2017.12.14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