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아프리카tv 주작범 현재방송



그동안 번돈으로 쉬고 여행하고,
카페 아는 형님 가게서 알바.
그러다가 방송이 너무 하고싶고
간절해서 다시 하고 싶어서 왔어요
(???)

1. 석고대죄
2. 나는 브로커 아니었다. 단순 조작러
3. 신대근 경기 난 조작안했다. 믿어주세요.
4. 근데 잘못했습니다. 저를 방송 하게해주시면 열심히 사회에 공헌할게요.
5. 스타 관계자 여러분과 팬여러분. 저때문에 이런일이 벌어져서 죄송합니다.



'전체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사 생활 잘하는 부하 직원  (0) 2017.12.13
팝스타  (0) 2017.12.13
나이도 많은데 눈치까지 없는 사람  (0) 2017.12.13
정치병 걸린 가수가 또 나왔군?  (0) 2017.12.13
그 만화가 나왔습니다 저스티스 리그  (0) 2017.12.13
2000까지 가즈아 !!  (0) 2017.12.13
강남이  (0) 2017.12.13
급식체가 가져온 폐해  (0) 2017.12.13
배후 조종 세력  (0) 2017.12.12
모자의 대화  (0) 2017.12.12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