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최고점 매수 실패 (영업아니고 유머임)
아무것도 모르고 이틀 전에 비트코인이 화제라 2500만원일 때 100만원만 넣으려고 토스에서 발버둥 하려다가 나 말고 다른 사람이 많았는지 자꾸 오류나서 바로 환불되더라
출근시간 다가와서 그냥 안 샀는데 출근하고 시세 보니까 2200..
지금은 뭐.. 토스가 날 살렸다
===============================================================================================================
여기까지 펌
==================================================================
이래도 테사기입니까?
하루에 아이어 방향으로 3번씩 절하고
아둔 토리다스!! 외치며 다닙시다
'전체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돌돌 말린 눈 (0) | 2017.12.11 |
|---|---|
| [GIF] 튀기기의 위험성 (0) | 2017.12.11 |
| 출생의 비밀 (0) | 2017.12.11 |
| 韓 정부 한국형 비트코인 개발 착수 초기예산만 5천억원 비트코인 게 섯거라! (0) | 2017.12.11 |
| 아래글 보고 생각난 어제 저녁 비트코인 상황 (0) | 2017.12.10 |
| 현시각 비트코인 시장의 최종 승리자 (수정됨) (0) | 2017.12.10 |
| ???: 치킨집 운영하는 사람들 한심해 보이네여 (0) | 2017.12.10 |
| 직장인 사회생활 마인드맵 (0) | 2017.12.10 |
| 비트코인에 물린 페미니스트 사냥꾼 (0) | 2017.12.10 |
| 의문의 방방 고수 (0) | 2017.12.10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