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어이 오마에 그건 대체 뭐냐!?

.
.
.
아아~ 이건 휴대용 재떨이란 것이다.
.
.
아아~ 이건 휴대용 재떨이란 것이다.
'전체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타투 할껀데 40%만 DC해주세요 (0) | 2017.12.02 |
|---|---|
| ??? : 교도소 예능이라고? (0) | 2017.12.02 |
| 좀 떴다고 수익산업? (0) | 2017.12.02 |
| 역사는 승자의 기록 (0) | 2017.12.02 |
| 폴란드볼 러시아의 추위 (0) | 2017.12.02 |
| 지방 문화 생활의 위엄 (0) | 2017.12.01 |
| 기분탓 제목짓기대회 (0) | 2017.12.01 |
| 망해버린 이벤트 (0) | 2017.12.01 |
| 리듬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본 생각 (0) | 2017.12.01 |
| 자동전투 돌리고 싶다 (수정됨) (0) | 2017.12.01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