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혜자 갓-겜 리니지m (수정됨)



블루잼 300개는 3300원이다.
블루잼 100개로 레드잼 200개를 사서
채팅을 10번 할수있는거임!
(채팅 1회당 100원)
이야 이거 리니지m은 오나전 무과금 혜자겜 아니냐?
* 전챗 당연히 유료인가요? 제가 mmo는 와우만 해봐서 문화충격이였네요 헐~
하나 배우고 갑니다~
'전체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 눈 오네 춥다 추워~ (0) | 2017.11.28 |
|---|---|
| 대만의 19금씬 (0) | 2017.11.28 |
| 이병헌의 연기력 (0) | 2017.11.28 |
| 억울하게 몰카범이 된 사람 (0) | 2017.11.28 |
| 요즘 애들은 모르는 90년대 (0) | 2017.11.28 |
| 오늘 나온 테라 M근황 (수정됨) (0) | 2017.11.28 |
| 이렇게 된 이상 (수정됨) (0) | 2017.11.28 |
|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아이 (0) | 2017.11.28 |
| (히오스)솔로몬식 지혜 (0) | 2017.11.28 |
| 핫 케이크 실패 (0) | 2017.11.28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