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혜자 갓-겜 리니지m (수정됨)





1511843889_3.png

(사진은 테라m)
블루잼 300개는 3300원이다.
블루잼 100개로 레드잼 200개를 사서
채팅을 10번 할수있는거임!
(채팅 1회당 100원)

이야 이거 리니지m은 오나전 무과금 혜자겜 아니냐?

* 전챗 당연히 유료인가요? 제가 mmo는 와우만 해봐서 문화충격이였네요 헐~
하나 배우고 갑니다~



'전체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 눈 오네 춥다 추워~  (0) 2017.11.28
대만의 19금씬  (0) 2017.11.28
이병헌의 연기력  (0) 2017.11.28
억울하게 몰카범이 된 사람  (0) 2017.11.28
요즘 애들은 모르는 90년대  (0) 2017.11.28
오늘 나온 테라 M근황 (수정됨)  (0) 2017.11.28
이렇게 된 이상 (수정됨)  (0) 2017.11.28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아이  (0) 2017.11.28
(히오스)솔로몬식 지혜  (0) 2017.11.28
핫 케이크 실패  (0) 2017.11.28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