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아인이 애호박이라구요?























저는 찬호박이라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제가 LA에서 애호박을 먹었을 때가 생각이 나는군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